블로그 :: 화유기 :: 싫은데 내가 왜 얼마줄건데~

반응형

싫은데 내가 왜 얼마줄건데 ( `ㅁ ´ ) 


이거 요즘 유행어인가요? 


신조어 컬렉터인 저는 저 말이 대체 어디서 나온건지 

어원이 너무 궁금해서 찾아봤어요~





오늘 퇴근하고 틀어놓은 티비에서

잘생긴 승기님이 싫은데~ 내가 왜~ 얼마줄건데~

하는게 아니겠어요?


귀에 착착 붙는 이 문장!

이게 신조어라면 얼른 배워야한다!


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인터넷 잉여인 저는 얼른 검색했는데

결과가 딱히 나오지 않는게 아니겠어요?


화유기 유행어인가 했는데 그런 것 같지는 않고

그렇다고 티비 같은데서 유행한 문장 같지도 않고


그러다보니까..!!





날짜 보이시나요!


무려 2011년도부터 입에서 입으로 전해내려온 

그런 유행어더라고요.


아무도 그 어원을 모르지만 꼬꼬마들 사이에서 쓰는 유행어ㅋㅋㅋ

82쿡 어머니들이 고통받는 바로 그 유행어.



그래도 

이제는 화유기에서 뙇 써줬으니까 

화유기 유행어라고 말할 수 있겠죠?


싫은데 내가 왜 얼마줄건데~


이거는 화유기 유행어인걸로 해요.. (쭈굴)



반응형
Posted by ㅅㄴㅁㅅ
,